새로운 한정판 브레게 – “차르의 알람 시계”를 맛보는 절묘한 걸작

    [ Tasting ] 기드온은 역사의 긴 강물을 통해 백 년 동안 소유되어온 시계일 뿐만 아니라 수많은 사람들의 동경이기도 합니다. 오늘날 떠오르는 새로운 시계 브랜드가 끊임없이 기존 브랜드에 영향을 미치고 있을지 모르지만 브레게는 계속해서 그 생명력을 보여주며 세계를 놀라게 하는 더 많은 신제품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가치 개념의 본질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오메가커스텀급기술적 성과를 포함하고 있으며 왕족과의 기원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시계는 “차르의 알람 시계”로 알려진 절묘한 걸작입니다. 공식 모델: 5707ER/29/9V6

    Les Exclusifs de 컬렉션의 Le Réveil du Tsar “Czar’s Alarm Watch”는 브레게 워치메이킹 전통을 계승하고 현대적인 요소를 통합합니다. 꾸준하고 클래식하지만 패션이 넘치는 그의 전시는 많은 주목을 받았다.

    원형 다이얼의 9시와 3시 방향에는 크기가 다른 두 개의 “인트라데이 디스크”가 있으며, 이 디스크에는 두 장소의 시간대 표시와 정확한 시간으로 설정할 수 있는 벨 알람 시간 표시가 각각 표시됩니다. 분. 설정한 시간이 되면 시계에서 선명한 소리가 납니다.

    6시와 11시에는 초침의 표시 표시 영역과 알람 파워 리저브인 다른 모양의 팬 아크가 있고, 중심축이 선 위에 있고 2개가 있습니다. 원형 및 사각형 창을 위아래로, 원은 알람을 표시하고, 사각형은 날짜를 표시합니다. 다이얼의 기능은 복잡하지만 디자인이 매우 영리하여 사람을 한눈에 느끼게 합니다.

    이 시계가 두 개의 시간대를 조정할 때 2시 방향의 용두를 당겨 회전시키기만 하면 분침과 초침이 멈추지 않고 시간만 조정되며 조정하는 동안 달력이 뒤로 이동합니다. . 다기능이지만 조작이 매우 간편하여 국제 비즈니스를 자주 다루는 신사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케이스는 18K 로즈 골드로 세심하게 제작되어 왕실의 호화로운 기질을 보여줍니다. 케이스 외부의 코인 패턴은 항상 브레게의 독특한 특징으로 독특하고 미묘한 장식 디테일을 보여줍니다.

    스트랩은 브라운 컬러의 가죽 스트랩으로 스테인리스 소재에 비해 스트랩이 가볍고 부드러워 착용감이 좋고 미끄러운 라인 연출이 쉽지 않아 많은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선택이다.

    이 시계는 폴딩 걸쇠를 사용하고 있으며, 사진을 보면 18K 로즈 골드가 매우 섬세하고 매끄럽고 빛 아래에서 더 반짝임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이 시계의 519F는 브레게 전문가 팀의 지혜를 파텍필립커스텀급모아 독자적으로 개발한 새로운 무브먼트로 4년 간의 연구 개발을 거쳐 탄생했으며 메인 스프링 배럴이 동력을 제공합니다.

    Breguet에서 출시한 이 “Tsar’s Alarm Watch”는 어안 포인터의 디자인이든 정교한 동전 패턴이든 인공적으로 광택이 나는 무브먼트이든 내부에서 외부까지 디자인 스타일을 따르며 브랜드가 독특하고 독특합니다. 글래머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또한, 포괄적인 기능적 디자인은 이 ‘차르의 알람 시계’에 약간의 신비감을 더한다.실물이 아닌 사진으로만 볼 수 있는 이 완벽한 구조는 이미 수많은 시계 애호가들을 무미건조하게 만들었다. 공식 모델: 5707ER/29/9V6, 참조 가격: 아니요(사진/텍스트 Watch House Li Shuai)

더 많은 시계 정보: